The A :

728x90
반응형

1. 시작하게된 경위

집 가깝고, 근무시간이 괜찮아서 시작하게 되었다.

뭐 하는 곳인지 정확히 알아보진 않았었고 그냥 더풋샵 이라길래 발마사지하는데라고 생각했음

근데 가보니까 발마사지 뿐만 아니라 전신 스포츠, 아로마 다 하는데임!

 

 

 

 

 

2. 월급

그냥 최저시급 ㅋㅋ

하루 3시간 주 4일 일하는데 세금떼면 월 46정도?

원래 하는 일이 있으니 그냥 용돈벌이 정도다.

 

 

 

 

 

3. 장단점

- 장점

= 한가함

내가 일하는 시간대의 특징인건지 아님 오픈한지 얼마 안돼서 그런건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지금까지는 엄청 한가함.

출근해서 아무것도 안한적도 많고 3시간동안 1명 온적도 많음ㅋㅋ

사실 내가 사장이면 속타는 일이겠지만 투잡뛰는 알바 입장에서는 개꿀

 

= 혼자일함

나는 카운터라 매장에 혼자 있음

물론 바쁜데 혼자 있으면 장점이 아니겠지만, 나는 한가하기 때문에 장점임

(사장이 cctv로 보긴함)

 

= 하는일이 그리 많지 않음

청소도 많지 않고, 빨래나 배드정리도 마사지 하는 관리사님들이 다 해서 카운터는 손님응대만 잘 하면 됨.

한번에 몰리지만 않으면 충분히 쉬면서 할 수 있음

 

 

-  단점

= 좀 꾸미고 와야 함

아무래도 손님앞에 서는 서비스 업이고 매장에 혼자 있다 보니까 너무 후줄근 하게 오면 가게 이미지가 안좋아 질 수 있음.

면접보는날 본업하고 그냥 쌩얼에 마스크 끼고 갔다가 마스크 벗어야 한다는 얘기 들음 ㅋㅋ

그래서 그 다음부터는 기본화장까진 하고 가는 편

 

= 일요일출근

귀찮음

다른 할말이 없음

귀찮음 이거때매 화장해야 함

 

= 건조함

마사지샵이라 건조할거라는 생각은 못했는데, 상상이상으로 건조함..

다른데는 어떨지 모르겠지만 여기는 3시간동안 계속 물을 마셔도 화장실도 잘 안갈정도 ㅋㅋ

인공눈물이랑 립밤, 핸드크림, 텀블러 필수템

 

= 관리사들이 외국인임

어디든 그렇겠지만 소통이 힘듦

물론 소통할 일은 많이 없지만 긴 얘기로 요청사항 전달 해야 할 때 조금 어려운 감이 있음

다른 관리사들의 통역이 필요할 때도 있음

 

 

 

 

 

4. 하는 일

우선 나는 일월화수 20~23시 근무라 그런지 예약이 그렇게 많지는 않음

출근하면 예약확인하고 이번에 들어갈 관리사가 누군지 봄

매일 순번대로 돌아가는거라 중요함

 

손님오면 슬리퍼 꺼내주고 어떤 코스 할 지, 결제는 어떻게 할지 확인

그리고 탈의실 안내하고 옷 갈아입을 동안 족욕물 받아놈 (따듯한 정도로)

족욕할 때 마실 차 드리고 해당순번 관리사님께 전달

관리사님 오셔서 족욕 마무리 하고 마사지 들어가면 사용한 족욕대랑 찻잔, 탈의실 정리

마사지 끝나면 결제 안한분은 결제하고 신발 꺼내주고 슬리퍼 소독 돌리면 끝

 

이게 하는일 전부 ㅋㅋㅋ

 

그리고 마감때 족욕대 소독하고, 찻잔이랑 티포트 설거지, 탈의실 확인, 배드 온열기 끄기, 불끄기 정도 하고 퇴근임

 

글로 적으니 많아 보이지만 실제로 하면 마감은 15분도 안걸릴정도로 쉬움

 

 

 

 

 

5. 후기

일단 일이 너무 쉽기도 하고 조건도 나쁘진 않아서 여건 되는데까지는 오래 할 생각임!

물론 예약 손님 많아지고 바빠지면 어떨진 모르겠지만 일단 지금까지는 너무 좋음ㅋㅋ

출근은 귀찮은데 도착하기만 하면 개꿀이라 인지부조화 오는중

 

더 추가되는 것 있으면 적긴 하겠지만.. 글쎄..?

 

728x90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