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A :

728x90
반응형

 

 

연애를 시작한 이후 부터 꾸준히 증가해 결국 20키로 가까이 불어난 몸무게와...

이제는 결혼을 앞두고 있어 다이어트를 또다시 결심하게 된 2024년!

 

솔직히 이전까지도 다이어트를 시도하지 않은 것은 아니지만

세상엔 맛있는 것들이 너무나 많고

그 유혹들을 스스로의 의지만으로 헤쳐나갈 수 없다는 판단이 들었다.

 

물론 다이어트는 운동과 식단이 필수겠지만

어떻게 하면 조금이라도 편하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을 까 고민하다가

주변 지인의 추천으로 누베베 한의원 다이어트를 시작하게 되었다.

 

 

우선 처음 몸무게는

 

"66kg"

 

인생 최대 몸무게를 찍고

앞자리를 두번 바꾸면 안된다는 마음이 제일 컸다.

 

 

 

 


 

 

 

 

첫 방

 

누베베한의원 인천점에 처음 간 날은  2024.01.22로 현재 딱 한달차가 되었다.

한달차 기록으로 첫 방문부터 지금까지의 몸무게 변화 과정과 느낀점들을 말해볼까 한다.

 

진료도 비대면으로 가능하고 약인 감비정은 택배로도 받을 수 있어서 방문하지 않아도 처방이 가능하지만

이왕이면 직접가서 진료 받고 약 받아오는것이 좋을 것 같아서 퇴근 후 방문하게 되었다.

 

 

 

 

 

첫 내원을 하게 되면

키, 체중, 혈압, 인바디, 스트레스검사를 진행하고

진료를 들어가면 어떤 체질인지 설명을 해준다.

 

 

 

 

 

 

 

맨 처음에는 비움정이랑 프로틴 음료만 먹고 하루 정도 속을 비우는 시간을 갖는데,

이때가 제일 힘들다 ㅠ

 

배고픈것 보다는 먹지 못한다는게 심적으로 힘들긴 하지만

그래도 하루정도라 버틸만 한듯!

 

 

 

 

 

 

 

그리고 상담시 설명들었던 내용으로는 약만 시간 맞춰서 잘 먹어도

3개월에 원래 체중의 10%는 줄어든다고 해서 최대한 4시간 간격으로 챙겨먹으려고 하고

식단도 일부 병행했다

 

 

 

 

 

 

 

특히 약을 먹을 때 스스로 용량을 조절해서 먹을 수 있는데,

기본 정량은 3알이지만 높은 효과를 보고싶다면 4알 조금 불편감이 있다면 2알로 조절할 수 있음

그래서 더 부담없이 약을 먹을 수 있었다 ㅎㅎ

 

+ 팻아웃 이라는 약도 같이 주는데, 이건 다이어트할 때 필수적으로 따라오는 변비가 심할 때 먹는 약이다.

매일 1정씩 먹거나 안먹어도 되고, 변비가 심할 때는 2정까지 먹어도 된다고 한다.

 

 

아 그리고 가장 중요한 가격!

첫방문 할인 + 지인추천 할인까지 받아서

총 35만원 정도 들었다.

(아마 지인추천할인 빼면 37만원 정도 될것 같다)

 

3개월치 가격이니 월 12만원 정도라

다이어트에 도움만 된다면야 크게 부담없는 가격이라고 생각함

 

(방문예약할 때 추천인 이름과 핸드폰번호 뒷자리를 적는데

이왕 할거 조금이라도 할인 받는 것이 좋으니 혹시 추천인이 필요하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한달 뒤

 

물론 식단과 운동의 영향도 있었겠지만

약 먹고 난 이후로 한달만에 3키로 가량 감량 했다 ㅋㅋ

 

이전보다 식단 할 때 식욕이나 배고픔같은것이 많이 느껴지지 않아서 수월하게 할 수 있었음

그리고 감비정 효과에 신진대사를 높여주는 효과가 있는데,

이게 일상 생활 할 때도 약간의 운동효과를 주기 때문에 감량 속도가 더 붙은 듯!

 

 

 

 

 

 

 

이제 한달이 되었는데, 처음에는 D5단계의 감비정을 먹었다.

물론 효과를 봤지만 점점 몸이 익숙해 지는 느낌이 들어서 병원에 재방문 해 더 높은 단계로 남은 약을 바꿔왔다 ㅎㅎ

 

 

 

 

 

 

 

처음에는 나머지 두달치 약을 한단계만 높인 D6로 다 바꾸려고 했는데,

방문해서 상담 받아보니 또 몸이 익숙해 질 수 도 있고 어짜피 용량조절이 가능하니 1.5개월분은 두단계 높인 약으로 받아가는 것이 좋을 것 같다고 해서 3통은 7단계 약으로 바꿔 왔다

 

 

 

 

 

 

 

사실 한달동안 명절도 껴있기도 했고

갑자기 입 터져서 치킨, 라면, 초콜렛 등등 그냥 먹은 날도 있었는데도

약을 먹지 않았을때보다 훨씬 몸무게 유지가 가능했다.

 

이전에는 하루 폭식하거나 식단을 하지 않으면 금방 불어나곤 했는데,

감비정을 먹은 후에는 조금 늘어나도 금방 돌아오고 입터지는 날도 많이 줄어들었다는것이 느껴졌다.

 

 

3개월 동안 10%감량이 기본이라고 하기 때문에

총 6.6kg을 감량 할 수 있다고 생각하고

현재 한달만에 3kg 감량이니

 

지금같이 식욕도 없고 입터짐방지 효과도 계속 유지 된다면

충분히 10%감량하고 추가로 더 감량이 가능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ㅎㅎ

 

728x90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